ⓒ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월간 큐레이션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를 오픈한다. 취향이 확실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고객이 관심을 기울일 만한 주제를 매월 선정해, 관련 상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추천한다. 상품 외에도 해당 주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첫 번째 주제는 ‘와인’으로, 와인셀러, 와인안주 등 ‘와인’ 관련 용품 및 정보를 오는 21일 오전 9시까지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기인 홈바(bar) 트렌드를 반영했다. 와인글래스를 종류별로 추천하고, 오프너부터 디캔터까지 와인동반템을 포함해 와인을 즐길 때 활용하면 좋을 각종 상품들을 소개한다. 와인콜렉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리델’에 대한 탐구와 푸드 페어링 등의 정보도 마련했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5% 할인’ 태그가 붙은 ‘더-나은 프로젝트’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된다.

G9 총괄 이충헌 부문장은 “기존 프로모션이 트렌드나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면, ‘더-나은 프로젝트’는 유쾌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함께 제공해 드리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