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화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화건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한화건설의 포레나(FORENA)에 적용하기 위한 ‘포레나 익스테리어(외관)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다. 향후 분양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작년 새로운 통합 주거 브랜드 포레나를 런칭한 이후 포레나만이 가진 독창적인 가치와 아이덴티티(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개발해 왔다. 외관만 봐도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되고 포레나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적용된 아파트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화건설이 개발한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 디자인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과 게이트(출입구) 디자인 ‘포레나 페이스’, 저층부 및 동 출입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다.

한화건설 윤용상 건축사업본부장은 “포레나 브랜드 런칭 이후 모든 분양단지가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기대치가 높은 상황”이라며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포레나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