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개별소비세 축소를 앞두고 최대 7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6월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프로모션 내용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 차종에 대해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데, 여기서 비대면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개별소비세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종 별 차이가 있지만,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면서 새로운 바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대면 구매 이벤트와 개별소비세 70% 할인정책이 6월 30일부로 끝나는 것을 고려하면,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는 마지막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든 혜택을 포함했을 때, 스카우트 시리즈 모델의 경우 최대 약 250만원, FTR1200 시리즈모델은 최대 약 400만원, 베거 시리즈는 최대 약 700만원, 투어링 시리즈 또한 최대 약 700만원 혜택을 일부 크레딧 형태의 현금성 할인이 포함되어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신차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 3회 무상교환 서비스가 제공되고 무료 멤버쉽 서비스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에 가입하면 IMRG 공식 핀, 패치, 티셔츠까지 별도로 제공받을 수 있다. 금융상품과 연계해 무이자 또는 부분 무이자 장기 할부 프로그램도 활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이태원점, 부산점, 춘천점 또는 전국 인디언 모터사이클 협력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