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9일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을 오픈하며 광명시 첫 진출에 나선다.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사전 오픈 행사로 광명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 지역 중심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롯데몰 광명점 1층에 입점한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편리한 교통과 접근성이 용이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형 홈퍼니싱 매장 및 글로벌 창고형 매장이 인접한 수도권 서남부 핵심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유니클로는 주거 배후 가구가 풍부해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특성을 반영해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광명점 오픈에 앞서 27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광명시 거주 다문화 가정 20가구를 대상으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역 사회화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각 가정마다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했고 초청된 다문화 가족은 직원들과 자유롭게 쇼핑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에 걸쳐 유니클로 대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