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신제품 편안한 볼륨감 ‘끌리는 브라’ 출시
에블린, 신제품 편안한 볼륨감 ‘끌리는 브라’ 출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20.05.2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이랜드월드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이랜드월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에서 편안하면서도 볼륨을 채워주는 볼륨노와이어 브래지어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블린은 매년 150개 이상의 브래지어를 출시하며 노와이어 브래지어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왔다. 설계부터 피팅 테스트까지를 반복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끝에 편안함과 볼륨을 모두 갖춘 ‘끌리는 브라’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끌리는 브라’는 V 패널과 파워넷 원단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볼륨이 장점인 ‘더 끌리는 브라’와 내장된 젤 패드와 싱글 패널로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는 ‘젤 끌리는 브라’ 등 2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특히 ‘더 끌리는 브라’는 에블린의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올해 초 출시되었던 볼륨 노와이어에서 들뜸을 방지하고 옆선을 압박하던 피본을 변경하는 등 실제 구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성을 개선했으며 퓨어 화이트, 딥 블랙, 로맨틱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젤 끌리는 브라’는 트렌디한 네온파스텔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몸을 압박하는 모든 요소들을 제거해 안 입은 듯한 편안함이 특징이다.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끌리는 브라 시리즈는 실제로 디자이너들이 출시 상품을 입고 생활하며 불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내놓은 상품이다”라고 말하며 “평소 편한 브라렛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젤 끌리는 브라’를 아직은 와이어 브래지어가 익숙하지만 답답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더 끌리는 브라’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끌리는 브라’는 전국 에블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달 31일까지 오프라인 선출시 기념으로 2세트 이상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6일에 한해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