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라네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라네즈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라네즈가 ‘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 일환으로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며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를 통해 갈증 회복과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새로 선보인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또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을 바탕으로 피부의 다양한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은 수분 광채를 실현시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숍,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워터뱅크 에센스는 단 20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국내외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