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일반 아파트 못지않게 지식산업센터 역시 교통 환경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인천 테크노밸리 U1센터는 인천 갈산역을 도보 5분이면 이용 가능한 인천 부평의 최대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입니다.”(인천지역 부동산 관계자)

3기 신도시 계양테크노밸리와 부천 대장신도시를 아우르며 경기 서부권 비즈니스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번지 일원에서 지식산업센터 ‘인천테크노밸리 U1센터’가 분양 중이다.

인근에 인천지하철 갈산역을 걸어서 5분이면 이용 가능하며 인천1호선과 서울 7호선 환승역인 인천 부평구청역을 동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지식산업센터의 최대 이용 시설인 부평구청과 북인천 세무서 등 관공서도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도 고루 갖췄다.

인천테크노밸리 U1센터는 편리한 지하철 이용 외에도 부평IC 제1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로 진입이 용이하며 중동IC를 통해 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테크노밸리 U1센터는 제조형과 업무형, 기숙사 등으로 특화 설계돼 물류 이동의 최적화를 위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통한 도어 투 도어를 구현한 제조형은 차량을 통해 입주사 앞까지 차량을 통해 화물 운송이 가능하다.

점심시간 휴식을 위한 센터 11층에 마련된 하늘정원과 일반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넓은 면적과 발코니를 강조한 기숙사, 그리고 스트리트형 상업시설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센터다.

여기에 부평지역 상권을 책임지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인천테크노밸리 U1 PLEX는 갈산동 한국전력공사 인천지역본부 인근 부지에 조성되며 8000명 고정 수요와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 14만 5000명을 품고 있는 배후수요 상권이다.

U1PLEX는 세계적인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에비슨영’이 임대차 관리를 전담하면서 상권과 조닝별 적합 분석, 매칭 노하우로 맞춤형 임대대행 컨설팅을 제공해 안정적인 임대와 공실률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을 반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