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여수 신기 휴스티지 조감도
사진 설명 = 여수 신기 휴스티지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대창기업이 내달 전남 여수 지역의 중심 주거 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신기동 11번지 일원에서 ‘여수 신기 휴스티지’ 아파트 142가구와 상업시설인 ‘메가 11’을 동시 공급한다.

‘여수 신기 휴스티지’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2개 동이며 상업시설 ‘메가 11’은 지하 1층~지상 1층, 32실로 각각 구성된다.

여수 신기 휴스티지 아파트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으며 단지가 들어서는 신기동은 편리한 교통환경과 생활 인프라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신기초와 쌍봉초, 여선중, 여천중, 여천고 등 초중고교를 비롯해 전남대 여수캐퍼스와 전남대 여수산학융합캠퍼스가 들어선 학세권이며 고락산과 산책로, 신기공원 등 도심 속 자연환경도 갖춰 쾌적한 주거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여수 신기 휴스티지 아파트 외에 함께 공급되는 상업시설 ‘메가 11’은 도로와 인접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쾌적한 야외 테라스가 조성돼 단지 내 외부로부터 집객 효과를 극대화한다.

무엇보다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해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기동 일대는 총 3400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으로 형성되면서 여수지역의 주거 중심지역으로 대규모 인구가 밀집된 대표적인 인적 인프라 지역이다. 쌍봉로를 통해 여수 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여수 구시가지 등 여수 전역으로 이어지는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여수 신기 휴스티지’ 견본주택은 여수 엑스포 단지 국제관 B동 105에서 개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