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삼정 / ‘윌리를 찾아라’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LG 공식판매점 삼정이 ‘윌리를 찾아라’에서 착안한 일명 '삼정이를 찾아라’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삼정은 온라인 가전 시장에서 거의 시도하지 않은 마스코트 캐릭터를 만들어 2019년부터 꾸준히 유튜브과 SNS등에 활용해왔다.

삼정이를 찾아라 이벤트의 경우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찾은 삼정이 캐릭터를 2개 캡쳐하여 행사내용이 포스팅 된 블로그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방법은 별도 3월이벤트 카테고리 내부 상품에 숨겨진 삼정이 캐릭터를 찾으면 된다.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게뜨 3,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참여 후 실제 제품 구입까지 이른 고객들에 한해 5만원 이상으로 구성 된 랜덤박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삼정이를 찾아라' 이벤트의 해당 모델은 전체 카테고리의 상품 일부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에는 올 여름에도 설치 경쟁이 벌어질 에어컨도 포함이 되어 있다.

LG 휘센 에어컨은 매년 설치시기가 조금씩 앞당겨지고 있어, LG 공식판매점 삼정 관계자는 ‘여름이 점점 빨리옴에 따라 6~7월에 시작된 에어컨 설치가 현재는 4~5월로 앞당겨 지고 있는 추세’ 라고 말했다.

LG 휘센 에어컨은 2020년 초에 출시되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 공기청정 기능이 있어 유용한 FQ17VADWC1 모델은 현재 인기리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미니멀리즘을 선호하는 2~30대의 경우 공간 활용을 최대한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데 LG 휘센 공기청정 에어컨이 이에 해당한다. 이 제품은 여름엔 시원한 에어컨으로 겨울엔 환기시키지 못해 답답한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공기청정기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삼정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성공적으로 에어컨 판매 및 설치를 무사히 마칠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