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기자]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로 컴백을 알린 걸그룹 식스밤이 최군TV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15일 식스밤은 아프리카TV 최군TV의 ‘아이돌아이’ 코너에 출연해 독한 토론을 펼치며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식스밤 멤버들은 ‘멤버 소아의 ‘아재쇼’ 출연이 득인가 실인가’에 대한 토론을 펼쳤다. 소아는 “개인적으로는 다들 머리로는 알고 있는 것들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자리여서 재밌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면서도 “새 멤버 오디션 공고를 올렸을 때 다들 ‘아재쇼’ 얘기를 해서 팀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 것 같다”라며 아쉬운 내색을 드러냈다.


또 ‘아이돌 성공에 회사의 영향이 있다, 없다’라는 주제에 대해서는 “있다고 생각한다. 샵에 갔는데 저희보다 늦게 온 큰 회사의 신인 분들을 먼저 해주더라”라며 차별 대우를 받은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저희 회사 작아요. 저희도 예능 많이 출연하고 싶습니다”라며 이른바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식스밤의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