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간 커플 아이템 및 우정 커플룩인 스누피와 코카콜라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랜드월드는 9일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6종과 코카콜라 로고 및 캐릭터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상품 11종 등 총 17가지 스타일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풀오버, 긴 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피너츠사의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브라운 캐릭터와 코카콜라사의 로고 및 캐릭터화된 햄버거, 콜라 이미지 등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자수를 포인트로 소매 끝 부분에 삽입해 디테일 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렸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의 경우 진정한 사랑과 우정을 찾는다는 점에서 발렌타인데이와 딱 어울리는 캐릭터”라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함께 행복하고 뜻 깊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할 수 있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한정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7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0일부터 16일가지 일주일간 스누피와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17SS 신상품 2장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