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그룹 B1A4가 공식 글로벌 팬클럽 ‘바나 3기’ 모집에 나섰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식 글로벌 팬클럽 바나 3기 모집에 관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식 글로벌 팬클럽 바나 모집은 22일 정오부터 내달 2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이번 팬클럽 모집은 지난 2013년 이후 약 2년 만이다.

글로벌 팬클럽 바나 3기 회원에게는 B1A4 스페셜 굿즈, 웹 매거진, 유료 공식 팬미팅 참여 기회, 콘서트 선 예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12년 시작된 B1A4의 공식 팬클럽 바나는 B1A4와 함께 기부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따뜻한 팬덤으로 유명하다. B1A4는 그동안 매 콘서트마다 기부 부스를 마련. 팬들로부터 화환대신 학용품을 기부 받아 2톤 이상의 기부 물품들을 CJ 도너스캠프와 함께 전국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해 공부방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학습에 쓰이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 공식 팬클럽 3기 모집을 22일부터 시작한다. 그동안 B1A4와 함께 따뜻한 기부 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함께 성장해온 바나에게 항상 감사해하고 있다. 이번 공식 글로벌 팬클럽 바나3기 모집은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글로벌 팬클럽으로 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1A4 공식 글로벌 팬클럽 바나 3기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M스토어(wmstore.co.kr)에 접속 후 BANA 3기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