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두 번째 타이틀 곡 ‘Kontrol’은 어떤 노래?
인피니트 성규, 두 번째 타이틀 곡 ‘Kontrol’은 어떤 노래?
  • 김여정 기자
  • 승인 2015.05.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그룹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가 솔로 앨범 ‘27’의 더블 타이틀 곡 제목 ‘Kontrol’과 곡 설명을 공개했다.


4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서 김성규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Kontrol’의 곡 설명을 팬들에게 알렸다.


설명에는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아파하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것 하나만 내게 약속해줘’ 온 힘을 다해 부르는 김성규의 보컬이 이 곡의 백미”라며 “막연한 기다림 속에 힘들고 괴로워도 그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곡”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김성규의 2집 앨범 ’27’은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 대한 자신의 청춘과, 방황, 사랑과 그리움, 의지에 관한 생각과 표현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김성규의 앨범은 ’너여야만 해’와 ’Kontrol’의 더블 타이틀로 이루어져 있다. 처음엔 두 곡 중 한 곡을 타이틀로 결정을 한 후 나머지 한 곡을 다음 앨범을 위해 아껴두자고 생각했을 만큼 두 곡 모두가 내부 모니터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3년 만에 나오는 솔로 앨범이니 만큼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이자 결정 내렸고,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곡 설명이 공개되자 팬들은 인터넷을 통해 ” ’Kontrol’은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음. 기대된다 김성규 2집”, ”컴백하려면 이제 딱 일주일 남았네요. 일주일이 일 년처럼 느껴지는 건 처음”, ”곡 설명만 보는 데도 너무 기대돼! 온 힘을 다해 부르는 김성규의 보컬이라니!” 등의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김성규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5월 11일 컴백 쇼케이스 ’27’의 신청을 접수하기 시작했으며 150명을 뽑는 쇼케이스에 현재까지 8000명가량이 몰려 53:1 경쟁률이라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