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이제 스마트폰으로 가입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이제 스마트폰으로 가입
  • 황정우 기자
  • 승인 2015.04.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30일 모바일 환경에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PC 환경에서만 가입이 가능했던 온라인보험을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를 통해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http://online.miraeasset.com/mobile)에 접속하면 터치만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단순한 화면 구성으로 보험을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도 가독성을 높인 그래픽이 구현되며, 가입까지 남은 절차를 쉬운 이미지를 통해 보여준다. 필요한 서류를 내려받거나 이메일로 받아볼 수도 있다.


모바일 상에서 가입 절차를 마치지 못했다면 PC 홈페이지(http://online.miraeasset.com)의 ‘보험가입 진행현황’을 조회해 마무리 지을 수 있다. 가입 후에는 ‘사이버창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관리할 수 있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이번 모바일 서비스 오픈으로 한 번의 보험료 납부로 2년의 군 생활을 보장받는 ‘건강제대보험’은 입대 1시간 전에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을 정도로 보험상품의 문턱이 낮아졌다”며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의 강점인 다양한 상품 라인업, 낮은 수수료 및 저렴한 보험료가 더욱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