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캐킷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캐킷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이 ‘럽플레이스(LUVPLACE)’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을 진행한다.

캐킷 측은 29일 “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해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일환으로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2주간의 실시되는 ‘럽플레이스 100일’ 이벤트는 ▲출석이벤트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 ▲신규 및 복귀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로 출석체크는 매일 접속만 해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7번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최상급 ‘프리미엄 플래닛’ 1개를 100% 회득할 수 있다.

현재까지 10여 종이 제작된 ‘프리미엄 플래닛’은 ‘럽플레이스’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소환 아이템이다. 착용 시 모든 유저에게 돋보일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 면에서 한껏 돋보일 최상급 상품이다.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은 매일 게임에 접속한 후 각종 미션을 통해 습득한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 착용 시 주변에 웃음을 자아낼 한정판 민머리 및 맨발 코스튬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코스튬뿐 아니라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전용 출석이벤트도 시작된다. 출석체크만 완료해도 플래닛 소환권 60장과 각종 경험치 아이템을 비롯한 총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00일 이벤트와 동시 참여도 가능해 더 많은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캐킷 관계자는 “이번 100일 축제는 그동안 스타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최대한 담았으며, 최상위 등급의 프리미엄 플래닛, 그리고 한정판 코스튬과 유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한 민머리 코스튬에 이르기까지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경품을 대거 준비했다”며 “100일 한정으로만 선물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많은 유저가 ‘럽플레이스’의 축제를 함께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