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매드무비 PV(홍보 영상)를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PV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RPG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