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고양이와 스프’가 오은라이프사이언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은(OEUN)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아이에 대한 마음, 부모에 대한 생각, 사람에 대한 철학’을 기반으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도서 출판, 강연, 코스메틱 등을 주력 사업으로 삼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오는 4월 12일까지 오은 공식 홈페이지 ‘오은몰’에서 ‘오은 데일리 릴렉싱 바디워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양이와 스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 500개와 타르트 3개를 지급하기로 했다. 또 오은몰의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50인에게 보석 1000개와 별마카롱 1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 ‘고양이와 스프’의 주 이용자가 여성 유저인 만큼 코스메틱 브랜드 오은과의 협업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굿즈 출시, 신규 인게임 아이템 도입 등 오은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이와 스프’는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을 돌파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한국 게임 최초로 넷플릭스에 입점했고 중국 외자 판호도 획득한 상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