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10주년 맞이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년 출시된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이다. 출시 10주년을 맞아 월드 피쉬, 10주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형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는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우선 참여 시 업데이트 이후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100개가 지급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의 쿠폰 적용 시 ‘황금 열쇠’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 1명을 초대하면 업데이트 후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3명을 초대하면 산호 5개를 추가로 지급받고 24K 도금잔, 컵 받침 등의 10주년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낚시의 신’ 10주년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 10년 간 전 세계에서 8500만 명이 넘는 조사들이 ‘낚시의 신’을 즐겼으며, 잡은 물고기 수가 약 335억 마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영상에는 ‘낚시의 신’이 걸어온 지난 10년의 기록을 담겼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