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삼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삼립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압도적인 크기로 함께 먹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대형 사이즈 크림빵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SPC삼립은 앞으로도 정통 크림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SPC삼립 관계자)

SPC삼립의 대표 브랜드 ‘정통 크림빵’이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크림대빵’을 한정 판매한다.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정통 크림빵은 작은 구멍이 뚫린 빵 속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지난 196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9억개를 기록했으며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으로 KRI 한국기록원과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RC) 공식 인증을 받았다.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무려 6.6배 큰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최근 MZ세대 사이에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정통 크림빵을 이색적으로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후면에는 ▲크림대빵을 활용한 여섯입 만에 완빵하기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축하케이크 활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설명서를 첨부해 재미를 더했다.

SPC삼립은 크림대방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60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속 종이 트레이 후면에 스티커 60을 찾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크림빵60주년 #크림대방#크림대방인증)를 남긴 참여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2(1명), 에어팟 프로(1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60명)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