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새로운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짝폴짝’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의 미니게임이다.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재미요소다.

신규 미니게임 추가에 맞춰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이 등장하며,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선보인다.

컴투스는 올해 첫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업데이트 직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 완수 시 주어지는 ‘여행 티켓’을 모으면 ‘주스 상인 봉글이’ 스킨·코스튬 세트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주 봄맞이 여행’ 이벤트도 오는 3월 6일까지 이어진다.

또 해당 기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보유중 캐릭터 골라 카드’, ‘청귤&미네랄워터 캡슐’ 등의 일일 출석 보상을 최대 7번까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볼 수 있는 '랜덤 스킬 주사위' 아이템 추가와 관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