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IGG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IGG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IGG(아이지지)의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정식 출시 8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존다 F 쿠페를 타고 아테나의 왕국을 달리는 특별한 이벤트와 눈길을 사로잡는 컬래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파가니 그랑 프리’에서 레이스 트랙에 도전하고 내구 업적을 달성하면 컬래버 한정 주성 스킨, 컬래버 이모티콘, 컬래버 아바타 등의 이벤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피트 스탑’이 개방돼 ‘파가니 그랑 프리’를 통해 획득한 레이싱 트랙 토큰을 레이스 트랙 스타 지휘관 스킨, 컬래버 이모티콘, 컬래버 아바타, 신규 유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8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전 서버 로그인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서버 로그인 마일스톤’ 이벤트와 10만 명 이상이 참여해 ‘가장 많은 사람이 참여한 온라인 작품’에 도전하는 ‘기네스 세계 기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2016년 국내 정식 출시된 ‘로드 모바일’은 전 세계 최초로 전략과 RPG를 결합한 모바일 게임이다. 전 세계 73개 국가 및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 ‘올해 최고의 전략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