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개발 님블뉴런)’이 정규 시즌3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오는 22일까지 프리시즌 참가자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에 적용될 다양한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정규 시즌3에서는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파밍, 레이더, 키오스크, 보안 콘솔, 시야 등에서 개선된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업적 시스템'이 추가돼 이용자들은 '이터널 리턴' 세계관 및 캐릭터에 대한 배경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정규 시즌3의 메인 테마인 '체인지' 시즌팩도 출시됐다. '시즌팩 – 체인지'에는 영웅 등급의 특별 스킨인 '위드리아나'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돼 있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ER PASS’ 레벨을 높이고 '알렘', '요밀로' 스킨 등의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부터 출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게임 접속 사용자는 인게임 재화,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 모든 이용자가 1회 참가할 수 있는 특별 출석부도 함께 공개된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전적 검색 서비스 플랫폼 'Dak.gg'와 함께하는 '프리시즌 미니 챌린지 이벤트'에 참가자 중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최대 1000 이벤트 NP 등의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이용 시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