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오는 4월 출시를 앞둔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의 사전등록 및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진행되는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넷마블 런처'를 통해 가능하다. '넷마블 런처'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를 예약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로,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의 적용과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15일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넷마블은 오는 4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동시 출시하고, 모바일과 PC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임을 밝혔다. 또 게임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