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이펙스허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이펙스허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캐주얼 게임 전문 퍼블리싱 기업 에이펙스허브가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지난 13일 시작된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3월 5일까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유령기사 키우기'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는 전투에 큰 힘이 되는 A급 지휘관 뽑기권과 다이아, 골드 등 게임을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사령관이돼 직접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의 스킬과 속성을 강화하고 조합과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디펜스 게임 바탕에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의 장점을 얹은 것이 특징이며, 저격수, 마법사, 자객 등 각 마녀들의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투 능력을 얻을 수 있어 차별화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맞춤형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선택해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몰살시키며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슈팅, 채굴, 매칭 퍼즐 등의 미니 게임으로 강화 자원을 획득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마녀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오는 23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약 열흘간 '마녀 슈슈슉'의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도 진행된다. '마녀 슈슈슉' CBT는 원스토어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