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벨 인피니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벨 인피니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레벨 인피니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기간 한정 콘텐츠 ‘요마를 쫒는 봄날의 금린 ~작화행·중~’을 업데이트했다.

‘요마를 쫒는 봄날의 금린 ~작화행·중~’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 용녀진해, 하드 스테이지 파사영춘, 춘삭절 행복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6성 오로리안(캐릭터) 진예가 등장한다.

또 용녀진해를 클리어 시 이벤트 아이템 기원향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기원향은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나송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용녀진해의 스토리 스테이지를 비롯해 모든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수하면 최대 1300루맘버를 지급하며, 파사영춘의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 시 최대 750 루맘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춘삭절 행복카드!’ 이벤트도 전개된다. 오는 14일까지 카드팩을 열고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면 다양한 행복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카드 수집 단계에서 일일 활약도가 30, 60, 100 등 특정 숫자에 도달할 시 행복 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같은 카드북의 행복카드를 모두 수집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맘버, 아바타 [용 모자와 아이테르], 배경 [제나라의 춘삭절], 프리즘, 나이티움 등의 보상이 제공되며, 오는 28일까지 춘삭 특전 소집이 한정 개방돼 10회 소집 시 100% 선극, 단당, 자리야, 예리아 중 1명의 6성 오로리안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6성 오로리안으로 등장하는 전설의 용녀 ‘진예’도 ‘세약의 금린’ 한정 소집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 특별 사건부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4성 파솔로의 창가의 종이나비 코스튬과 유료 코스튬 5성 파우스트의 배움의 장과 6성 선극의 만 리 너머의 별이 추가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