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썸에이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썸에이지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가 팀배틀 RPG ‘갓레이드(개발 라운드투)’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갓레이드’는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5가지 종족의 영웅을 활용해 폭 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신 호감도 투표에서는 아프로디테와 프레이야 중 더 선호하는 신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실시, 접속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5일부터 약 2주 동안 공략 게시판에 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덱 구성법이나 공략법을 공유하면 누적된 게시글 수에 따라 5만 골드, 다이아 1000개,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또 개인 SNS에 ‘갓레이드’ 출시 소식을 게재 시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독특한 종족의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 10매를 지급한다.

이 밖에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특별 쿠폰을 공개, 누구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내달 13일까지 최대 2만 골드 및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와함께 영웅 ‘밴시’와 신 ‘제우스’를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