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광주지역의 어르신들에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지원금 기부 및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설 명절을 앞두고 광주지역 소외 어르신을 위해 지난해 겨울부터 이어온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 일환으로 식료품 지원과 기부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재풍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 회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식 이후에는 점심 식사를 위해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급식 봉사에 나섰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광주 지역사회와 동반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에는 환경의 날 맞이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식재 봉사와 생명 팔찌 및 소방용품 지원, 취약계층 식료품 지원 등 광주지역 특색에 맞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2월부터는 올 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평택지역 건강식품 기부와 서대문구 사랑의 쌀 전달 등 전국 각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를 펼치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에도 광주지역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ESG 활동들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