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Z 세대 선호도가 높은 적포도 과즙에 블루베리를 더해 풍부한 과즙과 다채로운 맛이 특징입니다. 강력한 에너지와 짜릿한 탄산에 달콤한 과즙까지 더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 더킹’에 적포도와 블루베리 과즙을 더한 ‘학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출시하고 나섰다.

이 회사는 에너지 드링크 선택시 집중력 강화 외에도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그레이프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달콤한 적포도에 블루베리를 더해 다채로운 과일 맛이 특징이며 마카추출분말과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는 적포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에 포도 넝쿨을 표현하고 용량은 355mL다.

핫식스 더킹은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핫식스 더킹 파워 ▲핫식스 더킹 포스(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러쉬 ▲핫식스 더킹 제로(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크러시 피치(과즙 첨가)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