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호요버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호요버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의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이 4.4 버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는 31일 적용되는 이번 4.4 버전은 ‘오색 연과 봄바람’을 테마로 하며, ‘한운’과 ‘가명’ 등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2종과 해등절 이벤트, 신규 리월 지역 침옥 협곡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운’은 바람 원소의 힘을 사용하는 5성 법구 캐릭터로, 류운차풍진군이라 불리는 선인의 인간 형태다. 하늘로 날아올라 강력한 낙하 공격을 발동할 수 있으며, 주변 파티원에게 치유 효과도 제공한다. 또다른 신규 캐릭터 젊은 짐승춤꾼 ‘가명’은 불 원소 속성으로 4성 양손검 캐릭터다. 대검을 들고 짐승춤 기술을 응용한 전투 스킬을 사용한다.

4.4 버전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는 ‘한운’, ‘가명’의 등장과 함께 ‘나히다’가 복각되며, 후반부에는 ‘소’, ‘야에 미코’가 복각될 예정이다.

티바트의 새해를 맞아 매년 리월항에서 열리는 성대한 축제인 해등절은 올해 연을 주제로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와 미니 게임을 선보이게 되며,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 기간 한정 일일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뒤얽힌 인연 10개를,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뒤얽힌 인연 3개와 약한 레진 2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리월 북서쪽에는 신규 지역 침옥 협곡이 추가되며, 선인의 기술을 전수받은 것으로 알려진 찻잎 생산지 교영 마을, 폰타인과 리월을 연결하는 무역 중심지 유롱항이 공개된다.

플레이어들은 침옥 협곡에서 선인의 축복 아래 황금 잉어가 돼 허공으로 날아오를 수 있으며, 강력하고 신비로운 신규 보스 ‘은둔 산예’도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구름과 안개로 둘러싸인 침옥 협곡의 웅장한 산지와 폭포 지형을 산수화풍으로 표현하기 위해 전역 볼류메트릭 포그(Global Far Fog, GFF)와 암석 질감 그라데이션(Gradient Tint Rock) 등 두 가지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