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이 ‘시즌18: 우리는 카스레인저’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FANTA:Z(판타지)’ 겨울 3차 업데이트로 공개된 이번 시즌은 오는 5월 2일까지 신규 유니크 등급 무기 ‘롤링 발칸’과 시즌 콘셉트를 살린 ‘에테리얼 히어로’, ‘CROW-1 히어로’, ‘나타 나이프 히어로’ 등의 유니크 등급 무기를 패스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패스 등급에 따라 ‘레인저 도색 도안’, 인간 클래스 코스튬 3종, ‘괴수 악당 아크샤’ 좀비 코스튬, 스프레이, 대미지 폰트, 훈장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 또 시즌 패스 100등급을 달성하면 시즌9부터 시즌16까지의 시즌 패스를 재구매할 수 있으며 ‘CSO 배달 가방’ 코스튬이 추가된 블랙 마켓 상점도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31일까지 무기, 해독기, 기프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카스-마블’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는 플레이 타임에 따라 하루 최대 두 개까지 주어지며 PC방 접속 시 더 빠른 획득이 가능하다.

또 오는 2월 15일까지 일일 미션과 스페셜 미션을 완료해 ‘하이퍼 게이볼그의 조각’ 300개 수집 시 신규 초월 등급 무기 ‘하이퍼 게이볼그(무제한)’를 비롯한 해독기, 경험치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