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가 ‘컴투스 스토어’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의 첫 컬래버 MD를 선보였다.

지난해 1월 오픈한 ‘컴투스 스토어’는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으로, 컴투스 게임 IP 기반의 완성도 높은 상품을 상시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아트 북 스페셜 패키지, 쌍둥이 전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았다. 이에 오픈 직후부터 한국을 넘어 미주, 유럽, 아시아까지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레이션 MD는 전 제품 한정 수량 제작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로,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과 데빌몬 및 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다양하게 담겼다.

출시 제품은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으로,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며 IP 커머스를 확장시켜 가고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자사 IP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