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NHN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NHN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의 컬렉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우파루 오딧세이’가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2023년 10월 출시된 ‘우파루 오딧세이’는 귀여운 우파루들을 수집하는 SNG 장르에 전투 콘텐츠를 결합시킨 신선한 재미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와 캐주얼 게임 매출 1위, 구글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 매출 1위 등을 기록했으며, 모바일인덱스 2023년 모바일게임 결산 리포트에서 수집형 장르 게임 사용자 수 부문의 상위권 게임에 이름을 올렸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별속성 우파루 ‘크로노’ ▲이벤트 원정 스테이지를 추가했으며,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6종의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7일 접속 시 프리미엄 뽑기 티켓, 보석 등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 우파루 수집에 따라 보석과 특별 장식 아이템 ‘황금 하트 트로피’를 제공하는 ‘100일 기념 우파루 수집 이벤트’ ▲3일간 푸시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푸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커뮤니티인 ‘우파루 오딧세이’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우파루 마을 내에서 숫자 ‘100’을 찾아 인증하는 ‘100일 기념 숫자 인증 이벤트’ ▲’우파루 오딧세이’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우잘알 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100일 간 모니터링한 이용자들의 플레이 패턴, 동향, 건의사항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 및 운영 측면에서 게임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개선 작업들을 계획 중”이라며 “길드 및 전투 콘텐츠 등 게임 내 콘텐츠에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우파루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우파루 오딧세이’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