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아이앤나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아이앤나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영유아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아이앤나가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 공유를 위한 초대 이벤트 ‘가족과 함께 YOU퀴즈’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는 산후조리원의 아기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신생아 영상 서비스다. 최근 AI 기술 접목을 통해 아기의 움직임을 인식해 사진을 자동 촬영하고,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베베픽/젤리픽’, ‘베베클립/젤리클립’ 기능을 추가했다.

먼저 ‘가족과 함께 YOU퀴즈 이벤트’는 가족, 지인들에게 해당 서비스를 선보이고 퀴즈를 통해 인지도를 올리고자 기획됐다. 이에 많은 가족을 초대한 산모 중 추첨을 통해 육아지원금 총 75만 포인트와 퀴즈의 정답을 맞춘 산모 및 가족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경재 아이앤나 대표는 “산후조리원의 모든 산모들과 가족들이 소중한 아기의 첫 출발을 지켜보며 따뜻한 감동의 순간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며 “저출산 시대에 소중한 출산의 기쁨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산후조리원 기반 육아플랫폼 서비스를 제공 중인 아이앤나는 고객 기반의 신규서비스를 계속 런칭하고 있다. 지난 8월 론칭한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국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한 산모와 가족 및 지인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