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이 신규 테마인 ‘2023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Butter’ 홀리데이 콘셉트를 ‘인더섬 with BTS’에 적용, 연말연시 분위기에 어울리는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이용자는 퍼즐을 완료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를 활용해 '하트', '부스터' 및 다양한 홀리데이 테마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공간 콘텐츠인 ‘겨울 별장’도 추가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매력을 반영한 캐릭터들이 모여 겨울 별장을 꾸미며, 아미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특별 장면을 선사한다. 게임 이용자들은 S급 데코레이션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 게임 내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12월 30일인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스페셜 데코레이션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지급한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이야기와 음악적 즐거움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사막섬 에피소드6’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취타’, ‘슈퍼참치’, ‘해금’, ‘MORE’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들이 함께 소개되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난 숙소에서 겪은 치열한 시간을 돌아보며 앞으로 계속 나아가길 다짐하는 감동적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의 신규 테마 ‘2023 홀리데이’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