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쿠팡이 연말 선물용으로 알맞은 가전 및 디지털기기 카테고리 상품의 대규모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HP, TCL, 마이크로소프트, 쿠첸, 필립스 등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게임, 휴대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가전 및 디지털기기 분야 전체 카테고리 상품에 최대 75%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전 내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다. 우선 ‘연말결산 2023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가장 핫했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추천하며, ‘올해의 브랜드’관에서는 올해 쿠팡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 제품들을 모아볼 수 있다. ‘연령대별 선물 추천’ 코너에서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각 연령대별로 구매 관심도가 높았던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 12월 인기 제품을 총집합시킨 ‘급상승 트렌드상품’, 1만원대부터 15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 알짜 상품을 모은 ‘가격대별 소형가전 특가’ 코너 등이 준비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 가전디지털 분야 올해 마지막 빅세일”이라며 “지인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합리적 가격에 준비해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