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콘드로이친 뮤코다당 단백 1200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JW중외제약
관절건강 콘드로이친 뮤코다당 단백 1200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JW중외제약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두께가 3㎜에 불과한 연골은 노화에 따라 수분과 콘드로이친황산, 연골세포 등의 구성성분이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 노화로 관절 및 연골 기능이 감소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레저 활동, 육아 등으로 관절 관리가 필요한 젊은 연령층에도 적극 추천합니다"(JW중외제약 관계자) 

JW중외제약은 관절 건강을 위한 '관절건강 콘드로이친 뮤코다당 단백 1200'을 출시했다.

'관절건강 콘드로이친 뮤코다당 단백 1200'은 소 연골을 효소 분해한 뮤코다당(콘드로이친 황산)‧단백 1200㎎을 함유해 1일 2정 복용으로 1일 섭취권장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뮤코다당‧단백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기능성 원료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보스웰리아, 어골칼슘, MSM(식이유황) 등을 비롯해 비타민D3 등 11종의 부원료도 첨가했다.

'관절건강 콘드로이친 뮤코다당 단백 1200'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다음 달에는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