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의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아이콘 시리즈’는 코웨이가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으로, 11월 말 기준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 100만 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공간ㆍ소음ㆍ편리ㆍ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인 이후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출시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에서 위생성과 냉각 효율 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 ‘아이콘 시리즈’는 혁신적 제품 성능은 물론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정수기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