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개발 니즈게임즈)’가 신규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라인게임즈는 7일 “ ‘언디셈버’의 세 번째 시즌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이 뒀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게임 내 ‘펫(Pet) 기능’ 시스템이 무료 전환됐다. 이를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펫 ‘짐꾼 호세’를 선물한다.

또 성장 속도 단축해 시즌 모드에서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게 됐으며, ‘하드코어 난이도’에 전용 파밍 시스템이 추가돼 해당 난이도 플레이 보상이 강화됐다.

이 밖에도 신규 스킬 3종(‘물리 마법’ 1종, ‘물리 링크’ 2종)과 유물 25종, 엔드급 유물 25종이 추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스킬 전략으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캐릭터의 성장 방향성도 더욱 넓어졌다.

한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월 11일까지 이벤트도 전개된다. 해당 기간 게임 플레이 시 등장하는 ‘산타 푸르’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일반 스테이지와 보스를 처치할 시 성장 아이템이 담긴 ‘풍성한 홀리데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