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오는 10일까지 로켓럭셔리 인기 브랜드 록시땅의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쿠팡은 6일 “핸드크림 수요가 높아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록시땅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장 인기가 많은 록시땅의 핸드크림을 비롯해 립 밤, 미스트, 세럼,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록시땅 브랜드위크에서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 앤 스틱 립 밤 듀오, 시어버터 핸드 앤 립 듀오, 로즈 핸드 앤 립 듀오, 체리 미스트와 핸드 크림 듀오 세트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록시땅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기회도 준비됐다. 영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협업해 70년대의 화려한 축제 무드를 담아낸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이모르뗄 세럼, 에센스, 크림 등 스킨 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록시땅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재고 소진시까지만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는 브랜드 본사로부터 제품을 직접 매입해 선보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확고한 신뢰가 있다”며 “록시땅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에는 록시땅을 비롯해 에스티로더, 맥, 시세이도, 아베다, 헤라, 설화수, 바비브라운 등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으로, 와우회원이라면 기존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