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이 개발 중인 싱글 플레이 신작 ‘프로젝트 AK’의 정식 명칭을 ‘The First Berserker: Khazan(퍼스트 버서커: 카잔, 이하 카잔/개발 네오플 액션 스튜디오)’으로 확정했다.

‘카잔’은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액션 RPG로, 반역 누명을 쓰고 추방돼 가까스로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본인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여정을 담고 있다. 독자적인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처절하게 펼쳐지는 복수극을 그려낸 이 게임은 현재 콘솔(PlayStation, Xbox) 및 PC(Steam)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카잔’으로 분해 정교하고 깊이 있는 액션 공방을 기반으로 적과 싸워 나가게 되며, 게임 진행에 따라 본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키면서 더욱 호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변화하는 전투 양상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8일(한국시각 기준) 열리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 이하 TGA)’에서 ‘카잔’의 실제 플레이 영상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할 계획이다.

윤명진 ‘카잔’ 총괄 디렉터는 “ ‘던전앤파이터’만의 도전적 플레이와 성장, 그리고 강렬한 액션 쾌감을 싱글 플레이 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전투 디자인에 공을 들이고 있다”며 “콘솔 게이머층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