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플레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플레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플레이가 인기 모바일게임 3종의 통합 이벤트 '애니팡 탐험대: 배지를 찾아서(이하 애니팡 탐험대)'의 진행을 알렸다.

‘애니팡 탐험대’는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터치' 등 3종의 모바일게임 이용자가 자신이 플레이하던 게임으로 경품 응모와 순위 점수를 매기는 배지를 찾는 미션 전개형 이벤트로, 단일 게임 또는 2개 이상의 게임에 참여해 배지를 합산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게임별, 통합 Top30 현황이 실시간 중계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합 이벤트 대상인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터치'는 성별, 연령, 선호 장르 등이 각기 다른 이용자들이 즐기는 국내 대표 장수 모바일게임이다. 이에 통합 이벤트는 10년차 반열에 오른 ‘애니팡 사천성’의 여성 이용자, 9주년을 맞이하며 3매치 퍼즐의 정석이 된 ‘애니팡2’의 중장년층, ‘애니팡 매치’의 손맛을 즐기는 20대와 30대 등 캐주얼 게임 팬들의 경연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45만 명 이상의 참가를 전망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는 이용자 규모를 고려한 이색 경품과 증정품을 준비했다. 통합 순위 30위까지의 이용자들에게 증정하는 소장용 기념 메달과 개발자의 편지 세트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간식 및 식음료 기프티콘 등이 주요 선물들로 꼽힌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PD는 "최대 3종의 모바일게임으로 즐기는 이번 이벤트는 캐주얼게임의 대표 주자인 위메이드플레이만이 선보일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다”고 밝히며 “대중성과 친밀함으로 한데 모인 이용자들이 만드는 ‘애니팡 유니버스’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위메이드플레이의 모바일게임 3종으로 진행하는 통합 이벤트 '애니팡 탐험대'는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및 게임 플레이는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