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스튜디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스튜디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게임베리 스튜디오의 모바일 방치형 RPG ‘헌터 키우기’가 인기 네이버 웹툰 ‘열렙전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열렙전사(작가 김세훈)’는 최강 플레이어였던 주인공이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다시 최고가 되기 위한 여정을 담은 판타지 웹툰으로, 잠든 순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가상현실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중심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이 이끄는 몰입도 높은 전개로 2016년 첫 연재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헌터 키우기’ 역시 4개의 시공간인 과거, 현대, 무림, 이세계를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화려하고 섬세한 도트그래픽이 더해져 국내를 비롯해 일본, 타이완 등 30여개 국에서 꾸준히 인기 게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헌터 키우기’를 매개체로 ‘루시드 어드벤처’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두 작품 모두 다시 한번 글로벌 RPG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까지이며, ‘열렙전사’ 전용 5종 패키지 ▲패스 베이직 ▲패스 프리미엄 ▲성장팩 ▲강화팩 ▲프리미엄팩과 이벤트 패스(이벤트 패스 전용 재화로 열렙전사 의상 구매 가능)가 출시되며, ‘열렙 전사’ 전용 재화(출석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로 의상 및 아이템 구입이 가능한 특별 상점 2곳(재화 상점, 의상 상점)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