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컴투스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대회 콘텐츠 개편 및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글로벌 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이 되는 ‘대회’는 ‘낚시의 신’의 경쟁 콘텐츠 중 하나로, 게임 내 각 지역에서 최다어, 포인트, 월척 종목으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낚시터다. 개편 후 월~토요일까지 대회 보상이 기존보다 약 2.5배 증가했다.

특히 일요일에 진행되는 대회의 경우 보상이 기존보다 4배 증가, 대회 규칙 또한 한 시간 동안 가장 긴 길이의 목표 어종을 잡으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간소화됐다. 최상위 2개 지역의 대회에서 3위 안에 들면 산호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이 추가됐다. 물고기 숙련도는 그동안 획득한 물고기 카드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자신의 목표 어종과 같은 어종의 물고기 카드를 이용해 숙련도를 올리면 해당 물고기를 잡을 때 적용되는 대미지와 대어 및 액세서리 수치 등의 능력치가 증가하게 된다.

‘대회’ 콘텐츠 개편을 기념해 컴투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낚시의 신’ 최고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왕중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왕중왕전 대회는 최상위 지역인 레무리아 대륙에서 일요일마다 펼쳐지며, 목표 어종의 최대 길이와 포획 마릿수를 합산해 순위가 결정된다. 1등은 사신 5성 배지, 2등과 3등은 사신 4성 배지, 4등과 5등은 사신 3성 배지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명품 각인 초기화 티켓,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나뭇잎 물고기를 낚고 이벤트 장비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