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타벅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타벅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수험생 응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타벅스는 15일 “매장에서는 ‘202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보여주며 대상 음료 5종을 주문 시 무료로 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 혜택은 수험표 확인을 위해 현장 주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밝혔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수험표 1장당 대상 음료 1잔에 적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및 개인컵 이용 혜택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조건 충족 시 별 적립과 겨울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도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 5종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자몽 허니 블랙 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는 99년생부터 05년생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2만 명에게 ‘제조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했더라도 이벤트 기간 중 스타벅스 카드를 최초 등록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달 12일 일괄 지급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부터 수험생 응원을 시작했다.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능 응원 투 고 백’을 기획해 지난달에는 모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행운을 기원하는 ‘클로버 파베 초콜릿’과 ‘럭키 사이렌 포크 세트(2P)를 출시하기도 했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수험생들이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더 크게 즐기며 수험 생활을 즐겁게 마무리하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