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의 따뜻한 선물과 나눔의 문화와 함께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빼빼로 TV광고와 댓글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적인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겠습니다"(롯데웰푸드 관계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며 ‘롯데 빼빼로와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해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11월 11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가 가지고 있는 따뜻한 선물과 나눔의 문화와 함께 부산 엑스포의 성공적 유치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부산 엑스포의 공식 마스코트인 ‘부기’와 빼빼로 의 ‘빼로’ 캐릭터를 활용하여 참여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참여방법은 롯데웰푸드의 공식 SNS 계정(@lottewellfood)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부산엑스포 유치 공식계정(@2030busanworldexpo)을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를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빼빼로를 증정한다. 11명에게는 빼빼로 오리지널 1박스를 제공하고, 100명에게는 빼빼로 오리지널 1갑을 바꿀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부산시와 깊은 인연이 있는 롯데웰푸드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부산 엑스포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1983년 출시해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빼빼로 미국, 중동,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5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적극적인 글로벌 브랜딩을 통해 빼빼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