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트래블로그 카드’ 연계한 여행 적금 출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설레는 여행 준비의 시작은 하나은행이 함께하고자 이번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과 같은 금융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새롭고 다양한 금융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하나은행 관계자)  

하나은행은 출시 1년여 만에 가입자 수 200만을 돌파한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트래블로그 카드’와 연계한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로그 적금」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매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이며 계약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12개월까지 일 단위 지정이 가능하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 연 3.0%에 우대금리 최대 연 2.0%를 더해 최고 연 5.0%까지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세 가지 항목으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사용 실적 보유 시 연 1.8% ▲마케팅 동의 시 연 0.1% ▲‘하나원큐’ 앱 PUSH 알림 동의 시 연 0.1%가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상품 출시일에 맞춰 하나은행은 ‘여행 준비의 시작도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담은 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을 보유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1명), 무선이어폰 케이스(1,000명), eSIM 이용권(2,000명) 등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적금 가입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원큐’ 앱,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금융그룹 관계사인 하나손해보험에서는 '하나머니' 앱을 통해 보험가입 시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에 보험료의 10%를 돌려주고, 주요 보장을 확대한 '하나 해외여행보험 트래블로그 플랜' 서비스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