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개발 에이스톰)’가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빌딩앤파이터’는 이용자들의 위치를 기반으로 현실 지도를 반영한 영토와 빌딩을 점령해 나간다는 신선한 콘셉트의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대한민국 영토를 확장하며 건물을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점령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빌딩앤파이터’는 26일 오전 11시부터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접속 시 전원에게 유니크 부하 토니, 스트로베리 빅하트 선그라스 선택 상자(아바타: 눈장식), 칭호(시작의 삼인방), 석재/강철(100개)와 게임 재화 1만 달러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내달 16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11월 9일까지 에픽 미션 내 특정 챕터(1~7) 완수 시 기록한 랭크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게임 내 미션 성공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8일까지 서울 종로 거점 지역에 위치한 유니크 빌딩 코리아나 호텔의 공성 참여 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보상을, 3회 이상 공성 진행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원권(10명)', ‘[BHC 핫후라이드+콜라1.25L](50명)’을 선물한다.

특히 가장 많은 공성에 성공한 1위 유저에게는 유저 마스터 네임으로 제작된 명예 쿠폰을 지급하며 1위부터 5위까지는 실제로 코리아나 호텔 빌딩 전광판에 본인의 마스터 네임이 노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