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가 신규 캐릭터 ‘아야네(탐험가)’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아야네(탐험가)’는 전열에서 적들을 범위 공격으로 잡고 파트너와 함께 돌진하는 대원으로, 주위 아군의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을 상승시켜주는 능력의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일리걸 오에도 카르테 Dr. 미츠키의 진찰실’을 재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상한 병원장을 조사하기 위해 병원에 몰래 잠입한 ‘미츠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및 보스 토벌을 통해 ‘니논(오에도)’과 ‘미츠키’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노멀 지역 ‘카우다 모래사장・북부’와 HARD 지역 ‘토타티스 모래언덕・동부’ 추가, 레벨 상한을 기존 244에서 247로 상향 조정, 사이드 스토리 ‘데뷔탕트 샹그릴라 크리스마스 이브의 러브 게임’과 더불어 전용 장비 ‘유키(오에도)’, ‘미츠키(오에도)’ 및 ‘크레짓타’ 추가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가을을 닮은 힐링 하우스 이벤트’를 전개, 가을을 테마로 한 가구를 활용해 길드 하우스를 멋지게 꾸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