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 개발 플린트)’이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1지난 9일 시작돼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PC 플레이를 지원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혹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경험할 수 있다.

유저들은 게임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을 비롯해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일본과 대만에서 FGT를 진행하고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하며 글로벌 진출까지 치밀하게 준비한 ‘별이되어라2’는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으로 2D 액션 RPG의 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치밀한 세계관 설정에 따른 높은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 개의 컷신과 1800여 장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총 3개 언어(한국어/영어/일본어)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 연출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하이브IM은 이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방송을 계획 중이며, 테스트 기간 출석 이벤트 및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