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컴퍼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컴퍼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컴퍼니가 2023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에 나섰다.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네오플 등 3개 법인이 참여하는 이번 인턴십 모집은 오는 18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엔지니어 ▲분석가 ▲정보보안 ▲프로덕션 ▲경영지원 등 10개 부문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넥토리얼’은 직무역량 교육,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결합한 넥슨의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인턴셉은 충분한 실무 경험을 쌓으며 넥슨의 기업문화와 직무별 역할을 체험할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하고자 총 6개월간 진행된다.

근무기간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가 제공되며,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지난 2년간 실시한 ‘넥토리얼’ 인턴십은 90% 이상의 높은 정직원 전환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인턴십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십 기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 내 ‘넥토리얼’ 채용 웹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이후 서류 검토, 직무 테스트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1월 8일부터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넥슨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 사옥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를 개최한다. ‘채용의나라’ 참여를 원할 시 ‘넥토리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